| 파일명 | 용량 | 확장자 | 재생시간 | 해상도 |
|---|---|---|---|---|
| 0002.jpg | 302 K | JPG | - | - |
| 1. HTTP 프로토콜 및 서버의 제작.asf | 24.9 M | ASF | - | - |
| 1. IO 멀티플렉싱.asf | 10.4 M | ASF | - | - |
| 1. IOCP의 이해.asf | 32.5 M | ASF | - | - |
| 1. Overlapped 입 출력의 의미 및 방법.asf | 6.1 M | ASF | - | - |
| 1. recv & send 함수.asf | 36.2 M | ASF | - | - |
| 1. TCP IP 프로토콜 스택.asf | 13.6 M | ASF | - | - |
| 1. UDP 소켓의 데이터 전송 특징 1.asf | 12.6 M | ASF | - | - |
| 1. 도메인 이름과 DNS.asf | 14.7 M | ASF | - | - |
| 1. 동기와 비동기의 이해(1).asf | 33 M | ASF | - | - |
| 1. 동기와 비동기의 이해.asf | 33 M | ASF | - | - |
| 1. 멀티태스킹을 위한 프로세스의 이해.asf | 4.8 M | ASF | - | - |
| 1. 소켓 연결의 우아한 종료 1.asf | 22.8 M | ASF | - | - |
| 1. 소켓의 옵션 조작하기.asf | 11.7 M | ASF | - | - |
| 1. 쓰레드 동기화 기법.asf | 13.5 M | ASF | - | - |
| 1. 쓰레드의 생성.asf | 20 M | ASF | - | - |
| 1. 에코 클라이언트! TCP 기반에서의 완벽 구현 1.asf | 6 M | ASF | - | - |
| 1. 입력과 출력 스트림의 분리.asf | 8.3 M | ASF | - | - |
| 1. 주소체계.asf | 14.6 M | ASF | - | - |
| 1. 커널 오브젝트와 쓰레드.asf | 10.5 M | ASF | - | - |
| 1. 표준 입출력 함수의 장점.asf | 9 M | ASF | - | - |
| 1. 프로세스간 통신 1 .asf | 8.1 M | ASF | - | - |
| 1. 프로토콜의 정의.asf | 6.3 M | ASF | - | - |
| 2. fork 함수에 의한 프로세스의 생성.asf | 7.5 M | ASF | - | - |
| 2. IOCP의 적용.asf | 9 M | ASF | - | - |
| 2. Overlapped 입 출력 완료의 확인.asf | 17.9 M | ASF | - | - |
| 2. readv & writev 함수.asf | 7.6 M | ASF | - | - |
| 2. select 함수 사용하기.asf | 22.6 M | ASF | - | - |
| 2. TCP 기반 서버의 구현.asf | 11.4 M | ASF | - | - |
| 2. TIME-WAIT 상태에 대한 이해.asf | 9.4 M | ASF | - | - |
| 2. UDP 소켓의 데이터 전송 특징 2.asf | 3.1 M | ASF | - | - |
| 2. WSAEventSelect 모델 서버.asf | 34.4 M | ASF | - | - |
| 2. 도메인 이름과 IP 주소의 변환.asf | 12.4 M | ASF | - | - |
| 2. 소켓 연결의 우아한 종료 2.asf | 16.5 M | ASF | - | - |
| 2. 소켓의 타입.asf | 8.5 M | ASF | - | - |
| 2. 에코 클라이언트! TCP 기반에서의 완벽 구현 2.asf | 9.8 M | ASF | - | - |
| 2. 임계영역 & 쓰레드의 문제점.asf | 7.9 M | ASF | - | - |
| 2. 주소 정보의 표현 및 변환.asf | 16.6 M | ASF | - | - |
| 2. 커날 오브젝트의 상태.asf | 10 M | ASF | - | - |
| 2. 커널 오브젝트 동기화.asf | 25.2 M | ASF | - | - |
| 2. 파일 디스크립터 복사와 스트림 분리.asf | 14.6 M | ASF | - | - |
| 2. 표준 입출력 함수의 사용.asf | 3.6 M | ASF | - | - |
| 2. 프로세스간 통신 2.asf | 8.3 M | ASF | - | - |
| 3. IOCP의 구현.asf | 29.1 M | ASF | - | - |
| 3. Nagle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asf | 5.9 M | ASF | - | - |
| 3. TCP 기반 클라이언트의 구현.asf | 3.2 M | ASF | - | - |
| 3. TCP의 내부 구조.asf | 7.6 M | ASF | - | - |
| 3. UDP 소켓의 성능 향상.asf | 5.9 M | ASF | - | - |
| 3. 가위 바위 보 게임.asf | 4.6 M | ASF | - | - |
| 3. 멀티플렉싱 서버 구현.asf | 9.6 M | ASF | - | - |
| 3. 뮤텍스와 세마포어.asf | 16.1 M | ASF | - | - |
| 3. 소켓에 주소 할당하기.asf | 5.7 M | ASF | - | - |
| 3. 소켓의 생성.asf | 7.7 M | ASF | - | - |
| 3. 윈도우즈 기반의 이해.asf | 6.9 M | ASF | - | - |
| 3. 프로세스 & 좀비 프로세스.asf | 11.3 M | ASF | - | - |
| 4. Iterative 서버의 구현.asf | 9.4 M | ASF | - | - |
| 4. 시그널 핸들링과 좀비 프로세스.asf | 11.6 M | ASF | - | - |
| 4. 쓰레드 기반서버 구현하기.asf | 5.7 M | ASF | - | - |
| 4. 연결설정 단계.asf | 7.9 M | ASF | - | - |
| 5. 프로세스 기반의 다중접속 서버의 구현.asf | 7.3 M | ASF | - | - |
| ppt.zip | 2.1 M | ZIP | - | - |
파일캐스트는 언제어디서나 모바일로 실시간 감상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