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hot

고객만족서비스.고객대응과 비지니스스킬!(총26강)

파일.폴더
ico고객만족서비스.고객대응과 비지니스스킬!(총26강)/고객만족서비스/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확장자 재생시간 해상도
Thumbs.db 94.5 K DB - -
제01강 사회환경의 변화와 TCS.avi 451.6 M AVI - -
제02강 사고의 혁신.avi 453.6 M AVI - -
제03강 성공적인 휴먼웨어관리의 체크 포인트.avi 452.1 M AVI - -
제04강 호감가는 표정 만들기.avi 446.1 M AVI - -
제05강 커뮤니케이션 스킬(1) - 적극적인 인사.avi 444 M AVI - -
제06강 커뮤니케이션 스킬(2).avi 440.3 M AVI - -
제07강 커뮤니케이션 스킬(3).avi 434.6 M AVI - -
제08강 전화응대(1).avi 448 M AVI - -
제09강 전화 응대(2).avi 447.3 M AVI - -
제10강 매너는 경쟁력이다(1).avi 405.5 M AVI - -
제11강 매너는 경쟁력이다(2).avi 451.3 M AVI - -
제12강 매너는 경쟁력이다(3).avi 428.1 M AVI - -
제13강 글로벌 에티켓.avi 394.6 M AVI - -
제14강 생활 에티켓.avi 432.6 M AVI - -
제15강 성공 이미지 메이킹.avi 446.7 M AVI - -
제16강 스트레스 매니지먼트.avi 413.9 M AVI - -
제17강 프리젠테이션 스킬.avi 400 M AVI - -
제18강 면접 이미지 메이킹.avi 404.3 M AVI - -
제19강 불만 고객 응대(1).avi 445.2 M AVI - -
제20강 불만 고객 응대(2).avi 410.1 M AVI - -
제21강 리더쉽.avi 403 M AVI - -
제22강 생활 에티켓(2).avi 399.7 M AVI - -
제23강 유형별 응대.avi 441.9 M AVI - -
제24강 시간 관리론(1).avi 445.4 M AVI - -
제25강 서비스 이론(1).avi 447.5 M AVI - -
제26강 서비스 이론(2).avi 385.4 M AVI - -

파일캐스트는 언제어디서나 모바일로 실시간 감상이 가능합니다.

 

 

 

고객만족서비스.고객대응과 비지니스스킬!(총26강)

즐감하세요

댓글은 센스

톡톡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별점
5/5정말좋아요
판매자 자료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