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센터 | 파일캐스트 : 세상의 모든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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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행]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파일캐스트 모바일앱 신규 업데이트후 이용방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Q. 다운로드가 완료된 콘텐츠는 어디에 저장되나요?

    A. 안드로이드 보안정책 변경으로 인해 안드로이드 11이상 버전에서 파일캐스트앱을 통해 다운로드된 콘텐츠는 갤러리에서 확인되지 않으며 [마이페이지]-[다운로드 보관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PC와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만 모바일기기내 메뉴중 [내파일]-[안드로이드]-[데이타]폴더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모바일기기 단독으로는 위 경로에서 확인이 되지 않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Q. 영상 재생플레이어를 바꿀수 있나요?

    A. 새롭게 출시된 파일캐스트앱에는 자체자막기능, 콘텐츠 추천 및 재생화면설정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 신규 재생플레이어가 탑재된 관계로 현재 별도의 재생플레이어는 호환되지 않으나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예정입니다

     

     

    Q. 이용중 앱이 중단되거나 콘텐츠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기존앱이 삭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신규앱을 설치하여 이용하는 경우 간헐적으로 앱이 중단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사오니 신규앱 설치가 완료된 경우 기존앱을 삭제하신후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간혹 콘텐츠 이용(바로보기/다운로드)이 되지 않는 경우 앱을 종료하신후 아래 내용과 같이 설정하신후 앱을 재 시작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기기 환경설정 > 어플리케이션 > 파일캐스트 선택 > 저장공간 > 데이터삭제

     



     

     

    Q. 기존에 보관했던 콘텐츠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A. 기존앱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저장된 콘텐츠는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기기 갤러리 메뉴 또는 [내파일]-[Download]폴더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외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600-0335)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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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 안녕하세요 파일 캐스트 운영팀 입니다.

    업로드시 사용되었던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가 06월 15일로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업로드가 제한될수 있사오니
    아래 Microsoft Edge(엣지) 브라우저 설정 방법을 참고하시어 판매 활동에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엣지 실행 후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정 창으로 이동 후 [기본 브라우저]

     


     

     

     

    2. [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의 좌측 버튼 클릭 [허용]​ -> [다시 시작] 버튼 클릭

     



    3. 다시 실행된 엣지에서 [파일캐스트] 접속 후 좌측 상단에 있는 버튼 클릭
     -> [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다시 로드] 클릭 이후 이전 방법과 같은 업로드 실행​

     

     

     

    4. 파일캐스트 URL 등록시 30일동안 IE모드로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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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crosoft Edge(엣지) 파일 탐색기 오류 해결 방법

     

    1.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 클릭

     

     

     

     

    2.아래 사진과 같이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사이트] 클릭후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에
     파일캐스트 주소 추가

     




    3.[적용] -> [확인] 을 통한 저장

     


     

     

    위 안내사항은 윈도우 10 OS 기준이며 상위 버전에서는 업로드가 제한될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빠른 시일내로 브라우저와 관계없이 업로드가 가능한 클라이언트를 배포할 예정이오니 이점 진심으로 양해 부탁드리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

    모바일에서 스트리밍(바로보기) 이용시 일부 기종의 코덱 문제로 인해인해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수 있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별도 재생 앱(mx플레이어)의 설치 방법 및 링크를 참고하시어 이용

    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MX 플레이어 설치링크

    1. 상단의 [ MX 플레이어 설치 ] 클릭 후 접속된 페이지에서 MX 플레이어를 설치



    2.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 설정 클릭 후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연다. 

     

    3. 기존에 사용중인 플레이어 (ex 비디오 플레이어 ) 설정에서 [ 기본으로 설정 ] 으로 들어가 [ 기본 설정 삭제 ]를 클릭



    4. 이후 파일캐스트 앱에서 동영상 클릭시 나타나는 연결 프로그램에서 [ MX 플레이어 ] 선택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간혹 내려받기 프로그램 설치시 백신 프로그램에 의해 바이러스로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에는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나

    간혹 사용중인 백신 프로그램의 오진으로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있는 파일로 인식하여 설치 시​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사용중이신 백신 프로그램(예:Avast,Mcafee,알약,V3 등등)​의 실시간 검사 종료 또는 프로그램 종료를 
    권장드리오나 보안 문제상 프로그램 종료가 어려우실 경우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 설정에서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예외로 설정하시어 
    설치바라며 아래 사진 통해 예를 들어 안내드리오니 참고 후 많은 이용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백신 프로그램 실행 

     

    2. 백신 프로그램의 설정 클릭

     

    3. 백신 프로그램 검사 예외 설정 > 파일추가

     

    4.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선택 후 열기



    5. 검사예외 설정 목록에 추가된 파일 확인 후 적용, 확인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실행]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 입니다.

     

    모바일 원격 지원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내용을 따라 설치 후 실행 부탁드립니다.

     

    1. 상단의 [이지모바일(SAMSUNG) - 모바일 지원 - Google Play 앱] ​클릭 후 접속 된 페이지에서

    이지모바일(SAMSUNG) - 모바일 지원 클릭 후 설치

     

    ​​​​

    2. 아래 사진을 따라 내용 확인 및 동의

    3. 모든 확인 및 동의 후 다른 앱 위에 표시하기 활성화 해주기

    ​​

    4. 모든 확인 및 동의 후 나온 숫자 자판에서 상담원이 말한 6자리 숫자 입력 후 OK 버튼 클릭​

     

    5. [OK] 버튼 클릭 이후 나오는 설정에 대하여 아래 내용에 따라 설정 이후 [동의] 버튼 클릭

     

    *하단에 영상 참고 하셔서 설치 부탁드립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기타]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다운로드 쿠폰은 [마이페이지]메뉴에서 쿠폰란에 갯수로 표시가 되며 지급된 쿠폰으로는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파일 용량 1,000 P 이하의 일반 콘텐츠에 한하여 원하시는 콘텐츠의 상세정보 창에서 다운로드가 아닌 [쿠폰사용]을 클릭하시면 쿠폰 1장당 콘텐츠 다운로드 1회씩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폰사용' 아이콘 안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충전/결제]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파일캐스트에서 제공되는 포인트 상품을 문화상품권(컬쳐랜드)으로 결제하시는 경우, 컬쳐랜드에 가입 된 ID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ID 또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컬쳐랜드에 제공되는 결제 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중인 경우로써,

     

    컬쳐랜드 사이트의 '로그인 비밀번호'와 '결제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여 실제 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이 올바르지 않을 수 있사오니 결제 비밀번호 설정 여부를 확인 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컬쳐랜드 비밀번호에 특수기호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결제 시에는 특수기호를 빼고 입력하시면 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지오니 이 점 이용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기타]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마일리지는 포인트 상품 결제 시 적립되는 것으로 5,000점 이상일 경우 [포인트 충전] 페이지에서 보너스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가능 합니다. 

    전환 된 마일리지의 사용기간은 30일이며, 자세한 기간은 [마이페이지]-->[충전 및 적립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전환의 경우 소지하고 계신 마일리지 차감 된 후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되며 제휴포인트 및 추가 보너스 포인트는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여 이용 바라며 아래 PC에서의 마일리지 전환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일리지 전환 방법 안내> PC


    1. 파일캐스트 로그인 후 상단에 [마일리지] 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마일리지] 페이지 접속 후 [마일리지 사용하기]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3.​ 포인트 충전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전환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적립된 마일리지에 맞게 충전 상품 선택 후 충전 수단에서 [캐스트 마일리지] 로 선택하여 충전해주시면 완료됩니다.​​ 


    <마일리지 전환 방법 안내> 모바일 

     

    1. 파일 캐스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영역 클릭

    2. 보유 마일리지 한도내에서 원하시는 전환 금액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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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보다 간편한 파일캐스트 이용을 위해 로그인 시 페이스북,카카오톡,네이버에서 사용하시는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이 가능한 ‘SNS 간편 로그인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파일캐스트 로그인 창 하단의 페이스북/카카오톡/네이버클릭]



     

     

    간편 로그인을 통해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가입 창 하단의 페이스북,카카오톡,네이버 클릭 후 해당 사이트에서 사용하시던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파일캐스트 회원가입 창 하단의 페이스북/카카오톡/네이버’ 클릭]



     

     

    다만, 기존에 회원가입 되어있던 계정과 연동은 되지 않사오니 기존에 일반 회원가입으로 이용해주셨던 회원님들께서는 간편 로그인이 아닌 일반 로그인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SNS 간편 로그인 시 로그인 상태 유지기능은 적용되지 않기에 번거로우시라도 로그인 시 이용을 원하시는 페이스북,카카오톡,네이버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기존에 로그인해주셨던 아이디로 자동 로그인 되오니 이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간혹 내려받기 프로그램 설치 시 'NSIS Error' 오류가 발생하며 내려받기 프로그램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에는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나

    간혹 사용중인 백신 프로그램의 오진으로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있는 파일로 인식하여 설치 시 해당 오류 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사오니 해당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사용중이신 백신 프로그램(예:Avast,Mcafee,알약,V3 등등)의 실시간 검사를 잠시 종료하신 뒤에 다시 한 번 내려받기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성인웹툰 구매시 편당 2코인이 필요하며 이는 별도 충전이 아닌 보유중인 제휴 포인트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1코인 = 제휴 포인트(P) 200포인트>

     

    따라서 정액제 및 쿠폰으로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B)로는 이용이 불가하며

    포인트 상품 구매로 인해 적립된 제휴 포인트(P)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1. 파일캐스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고자하시는 게시판에서 원하는 게시물을 클릭 합니다.

     

     

     

    2. 다운받으실 자료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를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설치하기를 눌러주시고, 설치가 되어있으시다면 설치가 되어있다는

         문구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4. 파일캐스트 다운로드 설치 프로그램 저장하는 확인 문구에서 저장을 클릭합니다.


     

     

    5. 다운로드 항목에서 파일캐스트 다운로더설치 파일을 클릭합니다.


     

     

    6. 실행을 클릭 합니다.


     

    7. 다음을 클릭하여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8. 설치를 완료후 파일캐스트 이용하기를 클릭 합니다. 


     

     

    9. 원하시는 저장경로를 확인하신 후 [선택] 버튼을 클릭 합니다.


     

     

    10.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1. 파일캐스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고자하시는 게시판에서 원하는 게시물을 클릭 합니다.

     

     


    2. 다운받으실 자료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4.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 합니다.



    5. 실행을 클릭 합니다.


     

    6. 다음을 클릭하여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7. 설치를 완료후 파일캐스트 이용하기를 클릭 합니다.

     

    8. 원하시는 저장경로를 확인하신 후 [선택] 버튼을 클릭 합니다.


     

    9.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충전/결제]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파일캐스트에서 제공되는 포인트 상품을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결제하시는 경우

    해피머니에 가입된 ID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해당 정보가 없거나 확인할수 없다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해피머니에서 제공되는 결제 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중인 경우로써

    해피머니 사이트에 로그인 비밀번호와 해피머니 상품권 결제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여

    실제 결제시 비밀번호 입력이 올바르지 않을수 있사오니 필히 결제 비밀번호를 확인하시어 입력 해주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파일캐스트는 모든 운영체제 환경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나

    간혹 윈도우 XP, 비스타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및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운영체제에서 파일캐스트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차단되어 이용이 안되는 오류로써

    이에 대한 해결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파일캐스트 폴더로 이동 

    2. filecast_downloader 파일 우클릭 후 속성

    3. 일반 메뉴 하단의 차단해제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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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려받기]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파일캐스트를 크롬으로 이용시 내려받기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 했음에도
    설치가 필요하다는 문구가 계속 뜨거나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1. 우선 사용중 크롬 브라우저를 종료 (크롬을 종료하지 않을시 설정 변경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2. 탐색기를 열고 %LocalAppData%\Google\Chrome\User Data​ 주소로 이동한 후

      Local State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줍니다.​

    (또는, C:\Documents and Settings\hojeong\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Google\Chrome\User Data)​




    3. Ctrl + F 키를 눌러 filecast를 검색한 후 (검색값이 없다고 나올 시 방향을 바꿔서 시도)
      해당 이미지처럼 filecast 옆의 명령어가 true로 되어 있는 경우 false로 변경 해줍니다.




    4. 명령어를 변경하셨다면  저장하기를 하신 후 다시 사이트에 접속 해보시기 바랍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실행]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간혹 해당 내용의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기존 설치되어 있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이며
    인증 창에서 키보드 입력시 나타나는
    오류로 인증처리를 못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고자 하니
    참고하시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INISafe SFilter v7.2 또는  INISafe Web v6.4​
     - SoftCamp Secure KeySstroke 4.0
    위의 두개의 프로그램을 제거 (버전은 상관없습니다)




    2.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제작사 홈페이지 접속

    http://scsk.softcamp.co.kr:8081/SCSK/main/productInstall.do

    수동설치버전 클릭 후 다운로드 된 파일을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접기(목록으로 돌아가기)
  • [실행]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설치 방법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윈도우10에서는 기본 브라우저가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edge)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엣지에서는 Active X 설치가 되지 않기 때문에 파일캐스트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또한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인터넷 브라우저를 익스플로러로 이용을 해주셔야 하며
    윈도우10에도 기본적으로 익스플로러 11버전이 설치되어 있으니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 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찾기

    1) 윈도우 [시작] 버튼을 누른 후 [모든 앱]을 선택하세요.

     



    2) [Windows 보조프로그램]을 클릭

     




    3) [Internet Explorer]가 나오면 우클릭 후 [시작화면에 고정] 또는 [작업표시줄에 고정] 을 선택하세요.
     



    2.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
    4) 익스플로러에서 파일캐스트로 접속 후 다운로드를 눌렀을때 진행이 되지 않을 시에는
        좌측 하단의 수동설치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 진행하시면 됩니다.




    5) 수동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Filecast_setup 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6) 설치가 완료 된 후 익스플로러에서 [메뉴] > [도구] > [추가관리기능] 를 선택합니다.
        (메뉴창이 안보일 시 빈공간에서 우클릭 후 메뉴모음 선택)




    7) 그 후 FileCast Web Control 를 선택후 [사용함]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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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충전/결제]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파일캐스트 운영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되오니
    다음 사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환불이 가능한 사유
    1. 해당파일의 손상
    2. 콘텐츠 제목과 내용 불일치 또는 허위콘텐츠
    3. 그 밖의 오류로 인해 실행 및 시청이 불가능한 경우


    포인트 환불 불가 사유
    1. 제휴콘텐츠의 경우 다운로드 가능 횟수 초과된 경우
    2. 파일자체에 대한 오류가 아닌 콘텐츠의 대한 개인적인 의견일 경우
       (ex> 화질이 맘에 안들어요 , 예전에 봤던 영화에요 , 찾았던 콘텐츠가 아니에요 등)


    콘텐츠를 구매하시기 전 해당 콘텐츠의 제목 , 파일정보 , 스크린샷 , 이용자 댓글 등을 통해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확인 하신 후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라며 
    불량 , 허위 콘텐츠로 인한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꼼꼼한 모니터링을 통하여
    회원분들의 원할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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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행]
  • 안녕하세요! 파일캐스트 운영팀입니다.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시 화면이 안보일 때에는 아래의 해결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해결방법 1

    익스플로러 9~10버전을 사용하신다면 
    인터넷창 상단 주소줄 오른편의 호환성 보기 버튼(아래 이미지에서 빨간색으로 표기된 부분)​ 클릭해주세요.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익스플로러 상단의 메뉴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웹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호환성 보기 버튼색이 파란색으로 변경되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해결방법 2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Windows 방화벽] 에서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클릭







    ................................................................................................................................

    해결방법 3
    [제어판] > [사용자 계정 및 가족 보호] >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을 클릭하신 후, 
    설정창에서 컨트롤바를 가장 아래로 설정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

    해결방법 4
    [도구] > [검색 기록 삭제] 클릭, 검색기록창에서 체크박스 전부 체크 후 삭제




    위의 방법으로 모두 진행 후에도 지속적으로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실 경우에는
    1:1 문의사항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도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600-0335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운영시간 : 10:00~18:00 (점심시간 13시 ~1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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