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의 질문들.E05.윤여정.240831.1080p.H264-F1RST 다시보기 토렌트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재생시간 해상도
손석희의 질문들.E05.윤여정.240831.1080p.H264-F1RST.mp4 1.1 G 00:56:14 1920x1080
  • 번호 23499970
  • 분류 방송 > 시사/교양
  • 판매자 리브무비 쪽지보내기
  • 총용량 1.1 G
  • 가격 2000 P 제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ctiveX(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 모든 브라우저 호환 용량 17MB 내 PC는 이미 파일캐스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설치 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ActiveX와 애드웨어가 없는 파일캐스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파일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쿠폰 사용

'손석희의 질문들' 다른 회차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미지
    5 2024.08.31 방영
    바로보기

    나이 들어가는 것. 매회 방송될 때마다 논쟁거리와 화제를 동시에 불러 모았던 MBC의 여름특집 <질문들>이 이번 주 토요일 5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진행자 손석희가 마지막으로 맞이하는 손님은 배우 윤여정이다. 주제는 '나이 들어가는 것'. 윤여정으로서는 지난 2021년 아카데미상 조연상 수상 이후 본격적인 텔레비전 인터뷰는 처음이다. 손석희는 지난 회차에서 "이 주제를 정했을 때부터 유일하게 생각해 온 손님은 윤여정"이라고 말한 바 있다.

  • 미리보기 이미지
    4 2024.08.24 방영
    바로보기

    지금 이 시대, 김이나가 생각하는 읽고 쓰는 것의 의미는? 젊은 작가들과의 경쟁, 황석영 작가가 현역 활동할 수 있는 비결은?

  • 미리보기 이미지
    3 2024.08.17 방영
    바로보기

    GOAT한 거장들의 만남! 질문들을 찾은 세 번째 손님, 배우 최민식!

  • 미리보기 이미지
    2 2024.07.20 방영
    바로보기

    유튜브가 미디어 세계를 어떻게 바꿨는가 14년 만의 만남! 예능의 김태호, 시사의 손석희가 논하는 TV 예능의 미래는? <질문들> 출연을 위해, 퇴사 후 2년 반 만에 친정 MBC를 찾은 김태호 PD. 그의 대표작 '무한도전'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유튜브, OTT 등 뉴미디어를 통한 새로운 도전에 대해 털어놓았다. 종영한 지 6년이 지났지만, 무한도전은 유튜브를 통해 재소환되면서 '없는 게 없는 무한도전(일명 없없무)'이라는 밈 현상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 미리보기 이미지
    1 2024.07.13 방영
    바로보기

    자영업자로 산다는 건. ▶ 자영업의 논쟁적 인물 백종원, 그에게 관리와 지속가능성을 묻는다. 우리나라 내수경제의 근간인 자영업은 IMF 외환위기 이래 줄곧 위기였다. 장사로 성공했다는 이야기가 옛말이 된 지 오래지만, 사장님을 꿈꾸는 사람들은 꾸준히 늘어 현재 대한민국 자영업자는 600만 명에 이른다. 요식업계의 대부이자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사업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그에게 자영업 위기론의 본질을 묻는다. “지금 여기가 국감장이랑 비슷하네유”. <질문들> 녹화에 참여한 백종원 대표에게 3시간 넘는 시간 동안 진행자 손석희의 질문이 쏟아졌다. 최근 불거진 더본코리아 브랜드 ‘연돈볼카츠’ 일부 점주와의 갈등부터, 더본코리아의 다브랜드 경영 논란까지. 장사꾼인 백종원 대표가 지역 시장과 축제를 살리는 ‘착한’ 사회적 행보를 지속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공적 인물이 된 그의 책임은 어디까지일까? 손석희가 던지는 질문에 백종원 대표는 그 어느 때보다 솔직한 대답을 내놓았다. 백종원을 향한 세상의 비판과 찬사, 그 사이에서 펼쳐지는 두 사람의 치열한 토크쇼가 시작된다. ▶ ‘우리 모두가 자영업자가 된다?’ – 디지털 예언가 송길영의 시대예보 ‘자영업자들이여, 세상의 변화에 적응하라’. 디지털 예언가로 불리는 빅데이터 분석가 송길영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을 가장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직업으로 ‘자영업자’를 꼽는다.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의 등장으로, 자영업자들에게 더 큰 역량이 요구되는 시대가 도래했다는 것이다. 한편, 소비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더욱 구체적으로 욕망하기 시작했고, 그것들을 값싸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수많은 플랫폼들도 자영업자를 위협하고 있다는데…. 이런 상황에서 자영업자들의 살길은 ‘이 시대를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 답을 찾아내는 것.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작가가 그 해답을 찾는 길을 함께 모색한다.

판매자의 다른자료 보기

    자료 더 보기

    댓글/평가

    톡톡 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평가하기
    5/5 정말좋아요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