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시골마을 이장우.E03.241218.450p.WANNA[이장우] 다시보기 토렌트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재생시간 해상도
[MBC] 시골마을 이장우.E03.241218.450p.WANNA[이장우].mp4 728.2 M 01:11:38 800x450
  • 번호 29422804
  • 분류 방송 > 시사/교양
  • 판매자 설레설레임 쪽지보내기
  • 총용량 728.2 M
  • 가격 2000 P 제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ctiveX(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 모든 브라우저 호환 용량 17MB 내 PC는 이미 파일캐스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설치 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ActiveX와 애드웨어가 없는 파일캐스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파일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쿠폰 사용

'시골마을 이장우' 다른 회차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미지
    4 2024.12.25 방영
    바로보기

    겨울, 디어 마이 막걸리. 폐양조장 일대를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키기 위한 이장우의 지역재생 1년 프로젝트! 안주 최종 점검을 위해 장우 요리 메이트 아나운서 김대호가 시골마을에 떴다! 나름(?) 까다로운 그의 입맛을 사로잡아버린 동생 장우의 특별 메뉴. 솔직한 피드백과 감각적인 제안으로 안주의 맛에 날개를 달아준 대호 형. 폭발하는 둘의 케미! 김제 다시 여름인가..? 후끈 달아오른 현장! 한편, 드디어 맞이하게 된 개업식! 결전의 날을 맞이해 장우의 인맥 총동원!

  • 미리보기 이미지
    3 2024.12.18 방영
    바로보기

    가을, 혼자가 아닌 나. 폐양조장 일대를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지난봄부터 막걸리와 안주 개발에 총력을 기울인 음식에 항상 찐-심인 남자 이장우! 요식업 대부 홍석천 X 이원일부터 파김치로 대상을 받은 파친놈 전현무까지 인정한 역대급 안주 <'파'김치 '통'돼지찜>과 여러 전문가의 힘을 빌려 완성한 3종의 막걸리를 들고 마을 잔치라는 역대급 스케일의 중간 점검에 나선다! 30인분의 음식 준비라는 난관을 맞은 장우. 그리고 이를 지원 사격하러 온 찐친의 등장!

  • 미리보기 이미지
    2 2024.12.11 방영
    바로보기

    여름, 군침이 싹 돈다. 폐양조장 일대를 ‘핫플레이스로’ 재탄생 시키기 위해 지역 재생 프로젝트에 나선 요리 천재 이장우! ‘맛’으로 작은 시골마을을 살리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까지 총 출동한다! 더 이상의 실패는 없다! 전국 유명 막걸리 양조장 방문부터~ 전통주 장인에게 비법 전수까지! 게다가 막걸리 연구를 도와줄 전문가들까지 영입! 많은 노력을 한 이장우표 막걸리의 결과는? 한편, 인생 파김치 레시피 입수에 성공한 장우 특별한 비법을 더해 역대급 막걸리 안주를 개발했다는데.. 맛으로 지역을 살릴 수 있을지 요식업계 최고의 콤비 '홍석천X이원일'과 연예계 파김치 최고 권위자 '전현무'가 철저한 맛 검증에 나섰다?! 그리고 장우에게 쏟아진 합격 목걸이?! “이 맛을 보러 김제에 갈 의향이 있다” “전국을 호령할 맛” 극찬의 연속으로 종료된 맛 검증 타임! 드디어 느끼게 된 성공의 맛...?

  • 미리보기 이미지
    1 2024.11.27 방영
    바로보기

    봄, 나는 욕심쟁이였다. 맛잘알, 이장우에게 내려진 특명! 지친 하루를 위로해 줄 막걸리 한 잔과 맛깔스러운 음식 한 상으로 폐양조장 일대를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켜라! 장우가 맛으로 살려야 하는 지역은? ‘맛의 대명사’ 전라도에 위치한 대한민국 최대의 곡창지대 김제! 그곳에서 만난 낡았지만 감성 있는 폐양조장과 장우의 로망을 그대로 살린 그림 같은 전원주택 힐링할 생각에 부푼 것도 잠시.. 장우에게 주어진 또 하나의 선물(?) 논 1,200평? 막걸리를 위해 모내기부터 추수까지 직.접할 것! 한편, 인생 첫 막걸리 만들기에 나선 장우 야심 차게 만든 막걸리를 마을 주민들에게 대접했지만 그에게 돌아온 건 혹평뿐?! 무너진 요리천재로서의 자존감 회복을 위해 한 번 먹고 반한 앞집 할머니의 파김치 전수받기에 도전했지만 이 역시 대 혼란에 빠지고 마는데... 과연, 김제에서의 삶... 이대로 괜찮은걸까? 나 이장우, 김제 살릴 수 있는걸까?

[MBC] 시골마을 이장우.E03.241218.450p.WANNA[이장우]

판매자의 다른자료 보기

    자료 더 보기

    댓글/평가

    톡톡 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평가하기
    5/5 정말좋아요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