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입이 안되는 소녀와 보낸 하 ...
파일 정보
소 제목 글자수 추천 바로보기
삽입이 안되는 소녀와 보낸 하 ... 7349자 0 바로보기
  • 번호 5651575
  • 분류 소설 > 성인소설
  • 판매자
    숙면운전 쪽지 자료실
  • 총용량 199.4 M
  • 가격 제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ctiveX(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 모든 브라우저 호환 용량 17MB 내 PC는 이미 파일캐스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설치 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ActiveX와 애드웨어가 없는 파일캐스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파일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보기 쿠폰 사용

파일캐스트 소설 미리보기

파일캐스트는 언제어디서나 모바일로 실시간 감상이 가능합니다.

학교에서 수업이 끝나고 친구들과 어울려 놀다가 답답해서 월미도행 버스를 탔다.
빈자리에 앉아 조금 어두어진 창가를 바라보다가 내 옆자리를 앉은 소녀를 보게
되었는데 그앤 입을 꼭 다문채 눈가엔 눈물이 가득하였다.

선착장에 다 도착할때까지 내가 말을 걸어도 말없이 고개만 끄덕이기만 했었는데
버스에서 내린후 화려한 불빛과 술취한 낮선 사람들 때문에 겁이 났는지 천천히
걸어가고 있는 내뒤를 계속 따라
학교에서 수업이 끝나고 친구들과 어울려 놀다가 답답해서 월미도행 버스를 탔다. 빈자리에 앉아 조금 어두어진 창가를 바라보다가 내 옆자리를 앉은 소녀를 보게 되었는데 그앤 입을 꼭 다문채 눈가엔 눈물이 가득하였다. 선착장에 다 도착할때까지 내가 말을 걸어도 말없이 고개만 끄덕이기만 했었는데 버스에서 내린후 화려한 불빛과 술취한 낮선 사람들 때문에 겁이 났는지 천천히 걸어가고 있는 내뒤를 계속 따라왔다. 우린 몇마디 얘기를 나누다가 조금 배가 고픈듯하여 같이 횟집으로 들어

본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동·청소년 음란물(야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성범죄근절 캠페인 >

판매자의 다른자료 보기

    자료 더 보기

    댓글/평가

    톡톡 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평가하기
    5/5 정말좋아요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