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고 효도하고 국민사위유랑단.E25.240609.720p.WANNA 다시보기 토렌트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재생시간 해상도
버스타고 효도하고 국민사위유랑단.E25.240609.720p.WANNA.mp4 1007.5 M 00:45:58 1280x720
  • 번호 19665002
  • 분류 방송 > 시사/교양
  • 판매자 버찌열매 쪽지보내기
  • 총용량 1007.5 M
  • 가격 1500 P 제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ctiveX(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 모든 브라우저 호환 용량 17MB 내 PC는 이미 파일캐스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설치 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ActiveX와 애드웨어가 없는 파일캐스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파일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쿠폰 사용

'버스타고 효도하고 국민사위유랑단' 다른 회차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미지
    20 2024.02.25 방영
    바로보기

    국민사위 유랑단 스무 번째 여정 경상북도 포항 병포리마을! 즐거움 가득한 포항에서 만나요~

  • 미리보기 이미지
    19 2024.02.18 방영
    바로보기

    19번째 여정은 아홉 마리의 용이 승천한 푸른 바다 포항시 용대리에서 펼쳐진다. 경북 최대 항구 도시인 포항에 도착한 국민 사위들은 제일 먼저 구룡포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구룡포 공원을 찾았다. 두 사람은 언덕에 용 아홉 마리가 서로 엉겨 붙어 하늘로 오르는 모습의 대형 조형물을 보며 ‘아홉 마리 용이 승천한 포구’에 담긴 의미를 깨닫는다. 또한 구룡포가 용을 품은 바다인 만큼 과거 어민들에게 갖은 물고기를 허락해 황금어장을 이뤘다는 사실! 하지만 이 비옥한 바다가 때론 행복을, 때론 아픈 역사를 가져다 주었다는데... 바다의 풍요로움으로 인해 포항의 기구한 역사가 시작되었던 일제강점기, 구룡포의 어업을 일본인이 모두 장악했던 만큼 지금도 구룡포에는 구불구불하고 좁은 골목에 적산가옥이 빼곡해 두 사위는 타임머신을 탄 듯 잠시 시간여행에 빠져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18 2024.02.11 방영
    바로보기

    - 세모시와 소곡주의 고향! 전통이 살아 숨 쉬는 한산면 동자북마을에 방문한 두 사위의 18번째 여정! - 두 사위의 생애 최초 모시 만들기 체험 ! 과연 어르신들의 반응은? - 할머니들의 찐우정 케미 폭발! 동자북 ‘소곡주 삼총사’가 60년 넘게 우정을 쌓을 수 있었던 이유는? - “내 허리 펴면 기적이지~“ 90도로 허리가 굽은 88세 김복희 할머니의 치료 결과는?!

  • 미리보기 이미지
    16 2024.01.28 방영
    바로보기

    "16번째 여정은 하얀 눈 덮인 산맥이 끝없이 펼쳐진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이다. 영하 20도에 육박하는 강추위를 뚫고 도착한 끝에 가장 먼저 두 바위가 만든 기막힌 절경이 전광렬과 안 강 사위를 반겨준다. 겨울이 되면 차가운 산골짜기 바람으로 말리는 황태로 추위도 잊은 채 뜨거운 겨울을 보내는 용대리 마을 주민들. 그중 제일 처음으로 황태를 말려 용대리를 황태 1번지로 만든 장본인을 찾아 나선다. 또한 황태 로드 위에서 두 사위가 만난 마을 주민들의 건강 상태는 어떨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 미리보기 이미지
    15 2024.01.21 방영
    바로보기

    15번째 여정은 강원도 양양군 서면 오색1리에서 펼쳐진다.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강원도를 방문하게 된 두 사위! 강추위에 움츠러들었던 것도 잠시, 설악산 설경에 감탄하며 본격적인 마을 탐방에 나섰다. 사위들이 발걸음을 멈춘 곳은 바로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산골 순두부집! 무려 68년 전통의 3대가 함께하는 소문난 가게이다. 갓 시집왔던 19살부터 순두부를 만들었다는 유춘자(87) 할머니. 자식들을 굶길 수 없어 시작했던 두부 행상이 지금까지 오게 되었단다. 할머니의 뒤를 이어 딸과 손자가 함께 가게 일을 돕고 있지만, 지금도 순두부 만드는 것만큼은 절대 손에서 놓을 수 없다는 할머니! 그러나 오랫동안 고된 노동을 한 탓에 허리는 90도로 굽고, 무릎부터 발가락까지... 성한 곳을 찾기 어려울 정도다.

  • 미리보기 이미지
    14 2024.02.04 방영
    바로보기

    17번째 여정은 충청남도 보령시 성주면 심원마을에서 펼쳐진다. 지금은 민화로 유명하다는 심원마을! 그러나 이 지역은 과거 충청남도 석탄 생산의 중심지였다. 보령은 전국 석탄 생산량의 10%를 차지할 정도로 주요 탄전 중 하나였지만 90년대초 석탄합리화 정책 이후로 모두 폐광되어 지금은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 유일하게 남아있는 광산의 흔적은 바로 현재 새우젓숙성동굴로 사용하고 있는 폐광! 연중 13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새우젓숙성장소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단다. 새우젓숙성동굴을 살펴본 후 본격적인 마을탐방에 나선 두 사위들! 심원마을에서 수백여 개의 항아리들로 꾸며진 항아리 집을 발견한다. 특이한 외관으로 발길을 멈추는 사람이 많아서 심원마을 사랑방으로 통한다는 항아리집! 그곳에서 결혼하자마자 3일 만에 탄광촌에 들어와 지금껏 살고 있다는 김응해(82)·조춘호(76) 부부를 만난다. 농사지을 농토조차 없는, 가장 가진 것 없고 절박한 사람들의 마지막 선택지였던 탄광촌. 이들 부부는 탄광촌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해 남편은 광부로, 아내는 광부들을 상대로 점방을 운영하며 평생을 보냈다. 그러다 보니 조춘호 어머니(75)는 70대라는 나이에도 한쪽 다리를 절뚝이고 다닐만큼 관절이 망가진 상태! 안 사위가 이들 부부에게 애정도를 함께 높여주는 부부 무릎 마사지법을 전수한다. 뿐만 아니라, 25년간 여성 광부로 일하다가 목숨을 잃을 뻔한 큰 사고를 당한 후 지금까지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최봉임(89) 할머니를 만나 치료에 나서는데... 남편을 따라 탄광촌에 들어왔다가 평생 고생하며 살았던 심원마을의 어머니들! 의사 사위 안강의 치료는 과연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까?

  • 미리보기 이미지
    14 2024.01.14 방영
    바로보기

    14번째 여정은 평야와 바다 그리고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전라북도 군산이다. 먼저 군산에 도착한 국민 사위 전광렬은 군산의 말랭이 마을을 방문에 골목골목을 누비며 옛 추억에 빠진다. 또한 군산의 마지막 달동네로 알려진 이곳에는 일제강점기 쌀을 수탈당했던 아픔이 곳곳에 남아있어 전광렬 사위는 잊지 말아야 할 역사를 기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하나의 시간 여행을 위해 떠나온 곳은 군산 회현면 내기마을. 매일 같이 떡 찌는 냄새가 고소하게 풍겨오는 이곳은 4대가 함께 지내며 반백 년을 일궈온 떡 방앗간이다. 50년간 이곳 떡 방앗간이 변함없이 사랑받을 수 있었던 건 바로 오래된 가마솥과 아궁이 덕분! 장작으로 피워낸 아궁이의 화력과 가마솥의 고른 열기가 더 찰지고 윤기 나는 떡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데. 가스 불을 사용하는 것보다 몇 배는 수고스럽지만, 그 맛과 정성은 처음 떡을 만들었던 그때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단다.

  • 미리보기 이미지
    13 2024.01.07 방영
    바로보기

    13번째 여정은 세계 5대 갯벌에 선정된 아름다운 자연유산, 서해 갯벌을 품은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석성리다. 돌머리라는 독특하고 재밌는 마을 이름을 지닌 이 갯마을은 그야말로 축복받은 땅. 드넓은 서해 갯벌 아래 석화, 낙지, 조개 등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생명이 살고 있다. 돌머리 마을 해안가를 따라 걷다 두 사위의 시선을 사로잡은 연기 나는 지붕 하나! 조선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온다는 함평의 명물 ’해수찜’은 꽁꽁 얼어붙은 사위들의 몸은 물론 마음까지 녹여버린다. 돌머리라는 마을 이름의 비밀을 찾아 갯벌로 향한 두 사위는 마을 이름이 돌머리가 된 사연에 용신의 전설이 내려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풍요의 땅이라고 불릴 정도로 유독 석화와 낙지가 가득한 이곳에서 두 사위는 돌머리 마을 이름의 미스터리를 풀 수 있을까?

  • 미리보기 이미지
    12 2023.12.31 방영
    바로보기

    12번째 여정은 경상북도 영덕군 창포리에서 펼쳐진다. 영덕군 창포리는 해풍이 좋아 옛 전통 과정 그대로 말린 청어 과메기가 유명한 고장이다. 창포리에 도착한 두 사위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동해안의 해안길을 따라 줄지어 있는 과메기 덕장들! 그 속에서 부지런히 출하 준비를 하고 있는 김태근(73), 오영자(68) 부부가 두 국민 사위를 맞이했다. 말로 해서는 모른다며 시식을 권하는 김태근 아버지의 말에 홀린 듯 입에 과메기를 넣은 두 사위. 고소한 과메기 맛에 심취한 것도 잠시 “맛을 봤으면 도와줘야지!”라며 두 사위에게 김태근 아버지가 본심을 드러냈다! 특히 부부의 노골적인 편애 덕에 딱 한 사위만 일일 과메기 일꾼이 되었다는데... 과연 부부의 사랑을 독차지한 사위는 누구일까?

  • 미리보기 이미지
    11 2023.12.24 방영
    바로보기

    11번째 여정은 웃음과 정이 가득한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 8리 ‘달오마을’로 찾아간다. 달오마을은 한국 전쟁 당시 가장 치열한 전투인 ‘낙동강 방어선 전투’가 있었던 일대이자, 위기에 몰린 국군이 마지막 방어선을 지키고 적을 물리친 지역이다. 칠곡 달오마을에 도착한 두 사위를 가장 먼저 반겨준 것은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오래된 진흙집! 집주인은 우노연(85) 할머니이다. 전쟁 후 폐허가 된 곳에서 다시 삶을 일구고 가족을 건사하느라 평생 허리 펼 날 없이 일했다는 우 할머니! 고된 삶의 흔적은 90도로 꺾인 꼬부랑 허리에 남아 지금도 할머니에게 고통을 주고 있다는데... 과연 우노연 할머니와 진흙집이 두 사위에게 들려줄 이야기는 무엇일까?

  • 미리보기 이미지
    10 2023.10.22 방영
    바로보기

    - 충남 부여로 떠나는 국민사위 3인방의 열 번째 여정이자, 시즌 1의 마지막 여정! - 부여가 MZ세대 ‘사랑을 약속’하는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 사랑 넘치는 부여에서도 두곡리가 ‘사랑 마을’로 불리는 까닭? - 70년 동안 마을을 지켜온 정겨운 ‘옛 정미소’에서 만난 노부부의 눈물겨운 부부애 - 고관절 골절 사고 이후, 가만히 서있지도, 걷지도 못했던 어르신에게 찾아온 기적 같은 변화

  • 미리보기 이미지
    9 2023.10.15 방영
    바로보기

    - 경남 창녕군, 낙동강과 남강이 만나는 넓고, 기름진 땅에 자리한 용산마을로 떠난 아홉 번째 여정! - 여든 넘은 할머니도 이 마을에선 자전거를 탄다?!! 자전거가 용산마을 혼수품 1호가 된 사연? - 최고령 학생이 92세!!! 할머니들을 위한 용산마을 한글학교 일일 선생님이 된 국민사위 3인방 - 한쪽으로 기울어진 고개와 통증 때문에 결석한 이경순(83) 학생을 위한 안강 원장의 특급 솔루션!

  • 미리보기 이미지
    8 2023.10.08 방영
    바로보기

    - 청정자연 지리산 자락에 자리한 경남 산청 덕천강마을로 떠나는 여덟 번째 여정! - 집집마다 스승님이 산다? 덕천강마을이 귀농, 귀촌의 천국이라 불리는 까닭은? - 국민사위 3인방이 우렁각시 아닌 우렁사위(?)로 변신했다고? - 뒷산에 잠들어 있는 남편을 만나러 가는 것이 소원이라는 허금자 어르신의 눈물겨운 사연

  • 미리보기 이미지
    7 2023.10.01 방영
    바로보기

    '- 충남 서해안과 안면도 사이의 바다, 천수만에 자리한 ‘젓떼기마을’로 떠나는 일곱 번째 여정! - 온갖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특이한 이름 ‘젓떼기’에 담긴 의미는? - 돌게장, 바지락젓, 소라장, 대하장까지! 둘째가라면 서러울 밥도둑들의 천국?!!! - 국민사위 유랑단 대표 재간둥이이자, 진행 담당인 손헌수! 그의 자리를 넘보는 라이벌 등장?!!! - 지팡이는 필수! 몇 걸음 떼기도 힘겹던 김신점(79)어르신이 지팡이 없이 걸을 수 있게 된 사연!

  • 미리보기 이미지
    6 2023.09.24 방영
    바로보기

    - 야트막한 산과 너른 바다 사이 비밀처럼 자리한 마을? 갈남마을로 떠나는 여섯 번째, 여정! - 식당도, 그 흔한 프랜차이즈 카페, 편의점 하나 없다!! 옛날 포구의 풍경을 오롯이 간직한 마을! - 국민사위 3인방에게 주어진 미션?!! 갈남마을 ‘비밀지도’ 속 숨겨진 장소를 찾아라!!!! - 파도치는 바위섬에서 미역 캐고, 비탈진 밭에서 농사짓고! 아파도 꾹 참고 일해 온 억척 어머니들!!! - ‘보행기 없인 한발작도 못 걸어!’ 88세 할머니가 보행기 없이 걸을 수 있게 된 사연?

  • 미리보기 이미지
    5 2023.09.17 방영
    바로보기

    - 강원도 삼척시 도계면 삭도마을, 일명 까막동네라 불리는 ‘폐광촌’으로 떠난 국민사위 3인방! - 개도 만 원 짜리를 물고 다녔다? 일자리도 돈도 넘쳐나던 ‘보릿고개 속 낙원’으로 떠나는 시간 여행! - ‘죽음의 노동’이라 불리던 탄광에서 남편을 잃고, 광부가 된 여성들의 눈물겨운 생존기! - 굽은 허리 때문에 싱크대 앞에 서지 못해, 방바닥에 앉아 일하던 할머니가 ‘허리 편’ 놀라운 현장

  • 미리보기 이미지
    4 2023.09.10 방영
    바로보기

    - 대리 효도 프로젝트 국민사위 유랑단 네 번째 여정! 풍요와 인정이 넘치는 영암군 호음마을 - 낙지 잡고, 물고기 잡던 어촌마을이 대규모 논농사 짓는 마을로 변모한 사연은? - 끝을 가늠할 수 없는 광활한 논, 국민사위 3인방이 피 뽑기 지옥(?)에 빠지게 된 사연은? - 낙상 사고로 인한 척추 뼈 골절로 손수레에 의지해 걸어야 하는 할머니에게 찾아온 놀라운 변화!

  • 미리보기 이미지
    3 2023.09.03 방영
    바로보기

    - 버드나무 잎 전설이 깃들어 있는 화순군 대비리로 향한, <국민사위 유랑단> 세 번째 여정! - 마당으로 탈출한 토종닭을 잡아라! 국민사위 3인방 vs 기세 등등(?) 토종닭의 한판 승부! 그 결과는? - 골프공에 이어 이번엔 양파?!! 안 강 원장이 전수하는 위치감각을 되살리는 ‘양파 운동법’ 대공개! - 어깨 통증 때문에 오른손을 쓸 수 없었던 할머니에게 찾아온 놀라운 변화!

  • 미리보기 이미지
    2 2023.08.27 방영
    바로보기

    국민사위 유랑단 2회 2023-08-27 | 2 회 - 강원도 해녀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대리 효도 프로젝트 두 번째 여정 출발! - 골프공 하나로 어깨 통증을 잡는다? 통증 전문가 안 강 원장이 전수하는 ‘골프공 운동법’ 공개! - ‘짤의 제왕’ 전광렬, 갓 잡은 성게 맛에 폭풍 감동! 성게비빔밥 먹방으로 새로운 레전드 짤 방출! - 보고도 믿기 힘든 감동의 진 현장! 뇌졸중 환자 말문까지 트인 사연은? 효도 유랑을 떠날 두 번째 목적지는 푸른빛 바다를 따라 어부와 해녀들이 터전을 잡은 강원도 고성군 공현진마을이다.

  • 미리보기 이미지
    1 2023.08.20 방영
    바로보기

    전광렬 X 안강 원장 X 손헌수! ‘국민사위’를 꿈꾸는 세 남자의 효도 유랑기! <국민사위 유랑단> 출동! 한방·양방·법의학까지 섭렵한 명의 전문 배우 전광렬, ‘힐링 전도사’로 어르신들 마음 건강까지 책임진다! 허준? 탁구 아빠? 이제는 ‘짤의 제왕’이라 불러다오- 전광렬 짤 생성기 풀가동! 레전드 짤 무한 방출 예고! ‘금손 의사’ 통증 전문 명의 안강 원장! 의술 빼고는 똥손?! 손 많이 가는 ‘금쪽이’ 닥터의 국민사위 도전기 시골에서는 임영웅보다 이 남자가 대세! 개그맨 손헌수가 ‘어르신들의 BTS’로 사랑받는 노하우는? 버스 타고! 효도하고! 어르신 맞춤형 힐링 서비스!

버스타고 효도하고 국민사위유랑단.E25.240609.720p.WANNA

판매자의 다른자료 보기

    자료 더 보기

    댓글/평가

    톡톡 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평가하기
    5/5 정말좋아요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