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이웃집 찰스.E512.251216.1080p.WANNA 다시보기 토렌트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재생시간 해상도
[KBS1] 이웃집 찰스.E512.251216.1080p.WANNA.mp4 1.7 G 00:48:09 1920x1080
  • 번호 61871003
  • 분류 방송 > 시사/교양
  • 판매자 아마릴리스 쪽지보내기
  • 총용량 1.7 G
  • 가격 2000 P 제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ctiveX(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 모든 브라우저 호환 용량 17MB 내 PC는 이미 파일캐스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설치 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ActiveX와 애드웨어가 없는 파일캐스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파일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쿠폰 사용

'이웃집 찰스' 다른 회차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미지
    520 2026.02.10 방영
    바로보기

    일본 하타 슈지 편. 함께 살아온 남자. 오늘의 주인공은 일본에서 온 '행복한 기타리스트' 하타 슈지~! 초등학생 시절 처음 기타를 잡은 뒤, 음악을 배우기 위해 도쿄로 유학까지 떠났던 열정 청년. 27살 무렵 처음 한국에 와 지금의 아내를 만나 사랑에 빠지며 인생의 터전을 한국에 잡게 됐다. 어느덧 한국살이 38년 차, 28년 차 재즈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 음악학 박사로 활동 중인 하타 슈지. 주민센터 기타 강의부터 라이브 무대까지, 여전히 현역으로 활약 중이다.

  • 미리보기 이미지
    519 2026.02.03 방영
    바로보기

    멕시코 알피 편. 식당 없는 멕시코 셰프, 알피. 멕시코 미식의 성지 유카탄반도에서 나고 자라 유명 레스토랑에서 요리를 배워온 알피. 지금은 벌써 15년의 요리 경력의 멕시코 셰프라고! 하지만, 식당이 없는 셰프라는데?! 멕시코에서 레스토랑 일을 하며 알피가 배웠던 건 단순한 요리법만이 아닌, 음식에 담긴 문화와 정체성이었다고.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느리지만 섬세하게 요리에 정성을 온전히 담아내는 것이 알피의 요리 철학이라는데.

  • 미리보기 이미지
    518 2026.01.27 방영
    바로보기

    이웃집 찰스 톡톡(Talk Talk) 본격 찰스 소환 DAY! 스페셜 코너 <이웃집 찰스 톡톡(Talk Talk)>. 그동안 <이웃집 찰스>를 거쳐 간 수많은 출연자 중 시청자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화제의 주인공들을 다시 만나보는 시간! 이름하여 '이웃집 찰스 톡톡'. 그리웠던 찰스들의 방송 이후 달라진 이야기부터 생생한 근황을 함께 '토크 토크(talk talk)'를 나누는 시간! 과연 그 화려한 포문을 열 첫 번째 특집의 주인공은?

  • 미리보기 이미지
    517 2026.01.20 방영
    바로보기

    미국 아트 편. 로맨틱의 의인화, 아트! 한국살이 8년 차 아트. 그가 한국어는 아직 미숙해도 한국 생활이 문제없는 이유! 그건 바로, 그의 로.맨.틱.력! 아내 승준에게 숨 쉬듯 하는 칭찬은 물론, 조금이라도 힘이 드는 일은 전부 본인의 몫. 동시에 퇴근 후에 하는 식사 준비도 아트가 전부? 심지어, 아내에게만 다정한 게 아니다??? 동네 주민 한 분 한 분께 눈에 띄게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트. 전국에 있는 남편들을 긴장시킬 로맨틱의 의인화 그 자체, 아트의 일상은?

  • 미리보기 이미지
    516 2026.01.13 방영
    바로보기

    미국 슈반 편. 아프리카의 흥을 온몸으로 뿜어내는 '아프로 댄서'~! 한국 생활 8년 차, 미국에서 온 슈반. 그녀의 직업은 '아프로 댄서'다. 아프로 댄스는 아프리카 전통춤을 변형해 '아프로 팝' 음악에 접목한 춤~! 슈반이 처음 한국에 온 건 K-POP 댄스 때문이었지만, 정작 그녀를 흠뻑 빠지게 해 지금껏 한국에 살게 한 건 바로 이 아프로 댄스라는데~. 뜨거운 아프리카의 열정을 품은 댄서, 슈반의 특별한 일상을 만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515 2026.01.06 방영
    바로보기

    이집트 모아이즈 & 파리스 편. 같은 꿈을 향해 달리는 레슬링 형제. 2년 전, 레슬링 유망주로 출연했던 모아이즈를 한국체육대학교 레슬링부에서 다시 만났다! 근데... 이번엔 동생과 함께다? 지난 방송 이후, 동생 파리스도 형을 따라 같은 학교에 입학했다는데! 어느덧 3학년이 되어 여유 넘치는 모아이즈와 달리 이제 선배들 보필(?)은 막내 파리스의 몫! 같은 학부 선후배 사이가 되어 훈련할 때면 둘도 없는 콤비를 보여주는 형제라고. 두 붕어빵 레슬링 형제의 일상을 따라가 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514 2025.12.30 방영
    바로보기

    독일 안드레아스 편. 경북 상주에서, 독일에서 찾아온 손님들. 부산 인적 드문 도로 옆 이곳의 정체는?! 부산 인적 드문 도로 옆 작은 건물! 이곳을 찾아 경북 상주시에서 그리고 독일에서부터 찾아온 손님들?! 손님들을 사로잡은 이유는 바로, 오늘의 주인공 안드레아스의 갓 만든 맥주 때문이다! 독일 출신 맥주 양조사 안드레아스는 이곳 1층 양조장에서 맥아 분쇄부터 맥아즙 추출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한다.

  • 미리보기 이미지
    513 2025.12.23 방영
    바로보기

    벨기에 엘랸 편. 인어공주의 귀환! 이웃집 찰스에서 인어공주의 삶을 보여줬던 엘랸이 다시 찾아왔다! 게다가 지금은 또 다른 인어공주 양성 중?! 아티스틱 스위밍과 퍼포머 머메이드를 가르치며 바쁜 삶을 지내는 엘랸. 곧 찾아올 머메이드 축제에서 퍼포머 머메이드를 더 알릴 준비를 하는데. 늦은 시간까지 계속되는 연습! 과연, 엘랸은 성공적으로 퍼포머 머메이드를 알릴 수 있을까?

  • 미리보기 이미지
    512 2025.12.16 방영
    바로보기

    에콰도르 아나벨 편. 다시 만난 패션 디자이너 아나벨. 2년 사이, 한복 디자이너가 된 걸까? 2023년에 출연했던 에콰도르 출신 패션 디자이너 아나벨! 한국에서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이어가며 늦깎이 의류학과 대학원생으로 학업과 패션쇼 준비를 병행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2년 만에 아나벨을 다시 만난 곳은 경주에서 열린 한복 패션쇼 현장?! 패션쇼 준비로 바쁜 대기실에서 김광자 한복 디자이너의 일손을 돕고 있는데...

  • 미리보기 이미지
    511 2025.12.09 방영
    바로보기

    일본 켄타 편. 일본에서 다시 만난 K-POP 아이돌 켄타. 지난 2017년, 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소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K-POP 아이돌로 데뷔한 켄타~! 하지만, 7개월의 짧은 기간으로 6인조 프로젝트 그룹 활동이 마무리되었고, 지난 방송에서는 제2의 도약을 꿈꾸며 2인조 듀오로 새롭게 재데뷔했다. 하지만, 방송 이후 몇 년간 켄타의 모습을 방송에서 보긴 어려웠다. 그런 켄타를 다시 만난 곳은 일본의 한 공항?!

  • 미리보기 이미지
    510 2025.12.02 방영
    바로보기

    프랑스 리오넬 편. 다시 만난 지붕 장인, 아빠가 되다! 연말을 맞아 <이웃집 찰스>를 다시 찾은 프랑스 출신 지붕 장인 리오넬! 지난 방송 이후, 회사에서 독립해 사장이 되어 한국의 유일무이한 지붕 장인으로 건설 현장을 누벼왔다는데. 그런 그에게 또 하나 가장 큰 변화가 생겼다. 바로 새 식구가 탄생했다는 것! 소중한 아들인 '이도'가 태어난 후 리오넬네 일상은 그야말로 육아 전쟁터가 따로 없다고. 3개월 차 초보 아빠가 된 리오넬의 일상을 들여다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509 2025.11.25 방영
    바로보기

    미국 판퀸 편. 저 CEO예요~. 한국 생활 11년 차, 베트남계 미국인 판퀸. 영어 강사 일로 시작한 한국 생활. 코로나19 유행 시기에 창업한 채식 빵집. 1년 만에 채식 식당으로 확장했던 그녀가 지금은 스타트업 창업?! 하루가 모자란 판퀸. 신경 쓸 게 많아 보이는데... 그런데, 화상 영어 수업도 본인 회사 업무? 알고 보니 본인 월급이 OO 원?! 판퀸은 어떻게 저만큼의 수입을 버는 걸까?

  • 미리보기 이미지
    508 2025.11.18 방영
    바로보기

    미국 마크 편. 제주 해녀 축제 현장을 누비는 오늘의 찰스! 경력 15년 베테랑 영어 리포터, 마크. 제주 전역은 물론 전국의 해녀들이 모이는 제주해녀축제 현장. 이 현장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한 남자! 우락부락한 팔뚝으로 둘러멘 무거운 장비에, "안녕하세요~ 삼춘~" 살가운 애교까지, 달콤살벌한 이 남자가 바로 오늘의 찰스? 제주의 삶과 매력을 전해주는 베테랑 리포터 마크와 그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아내 정윤. 제주에서 펼쳐지는 그들의 일과 사랑, 그리고 삶! 그들의 제주 라이프를 따라가 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507 2025.11.11 방영
    바로보기

    튀르키예 루메이사 편. 수산시장, 긍정 여왕! 수많은 수산물이 넘쳐나는 수산시장! 새벽부터 바쁘게 돌아가는 가게들 속에 오늘의 주인공이?! 단골 대하는 건 물론, 넉살 좋게 농담까지 주고받는 튀르키예 출신 루메이사! 외국인이 이 넓은 가게의 모든 주문 처리를 맡아서 하는데, 이게 가능한 일? 알고 보니 아주 가까운 조력자가 곁에 있었는데? 과연, 루메이사의 조력자는 누구?

  • 미리보기 이미지
    506 2025.11.04 방영
    바로보기

    미국 조세린 편. 가야금에 빠져 한국에 정착하다! 어렸을 때부터 중국, 일본을 유학하며 동양 음악에 관심을 가졌던 조세린. 가야금과 비슷한 모양의 전통 현악기인 중국의 '쟁'과 일본의 '고토'를 먼저 배우고, 마지막으로 가야금을 공부하러 한국을 찾게 되었다는데. 그렇게 가야금과 함께한 한국 생활이 무려 33년째! 그리고, 그 긴 세월 끝에 국내 최초로 외국인 가야금 산조 이수자까지 등극! 하지만 가야금을 그토록 계속 공부했던 이유가 재밌어서가 아닌, 다른 이유가 있었다는데...

  • 미리보기 이미지
    505 2025.10.28 방영
    바로보기

    에스토니아 마이 편. 나는야 한복 홍보대사! 오늘의 주인공은 에스토니아에서 온 '최초 외국인 미스 춘향' 마이~! 10년 전, 큰오빠를 따라 여행차 한국을 처음 방문한 후 마이는 한국과 한복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됐다. 이후 아르바이트로 돈을 모아 동경하던 한국에 오게 됐고, 대학가 고시원 생활을 거쳐 전망 좋은 곳(?)에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그런 그녀가 가장 아끼는 보물(?)은 생활 한복을 포함한 17벌의 한복?!

  • 미리보기 이미지
    504 2025.10.21 방영
    바로보기

    적도기니 비센떼 편. MZ의 표본! 비센떼! 적도 기니에서 온 비센떼. 한국어도 모른 채 한국에 온 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어느새 한국 MZ의 표본?! 사람들과 모이면 인싸 감성 사진 찍기 바쁘고, 홍보용으로 올릴 영상 촬영에도 MZ 감성이 물씬~. 적응을 잘해도 너무 잘한 부산 대표 인싸 비센떼의 일상이 공개된다!

  • 미리보기 이미지
    503 2025.10.14 방영
    바로보기

    재일교포 홍유순 편. 한국 여자 프로농구에 등장한 슈퍼 루키, 홍유순! <이웃집 찰스>에 떴다! 500회 특집 두 번째 이야기, 501회의 주인공은 재일교포 4세 홍유순(20세)이다. 지난해 한국 여자 프로농구 신인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지명돼 신한 에스버드에 입단! 신인 최초로 4경기 연속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신인왕에 이어 국가대표까지! 그야말로 데뷔 첫해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여자 프로농구계의 유망주로 떠올랐다.

  • 미리보기 이미지
    502 2025.10.07 방영
    바로보기

    [500회 특집 1부 - 예멘 나디아]

  • 미리보기 이미지
    501 2025.09.23 방영
    바로보기

    베트남 팜티느후인 편. 강진 어촌 마을의 똑순이 어부. 대한민국 남쪽 끝자락, 전라남도 강진 어촌 마을에 오늘의 찰스가 산다!! 고등학교 졸업 후, 18살에 조카들의 육아를 돕기 위해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온 팜티느후인. 앞서 한국에 시집온 이모의 소개로 강진으로 귀어한 남편 종훈 씨와 인연이 닿았고, 서툰 한국어와 적지 않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운명처럼 연애를 시작,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국인들에겐 어려운 베트남 이름 덕분에 남편이 지어준 '소원'이라는 한국 이름도 얻었다.

[KBS1] 이웃집 찰스.E512.251216.1080p.WANNA

판매자의 다른자료 보기

자료 더 보기

댓글/평가

톡톡 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평가하기
5/5 정말좋아요
top버튼